pba 투어 당구 대회가 추석 시작인 9월 30일부터 연휴기간 내내 진행됩니다. pba 투어 당구 중계는 TS샴푸 PBA 챔피언십 타이틀로 진행되며 경기는 "실시간경기중계"를 통해 시청 가능하니 많은 시청 및 응원 부탁 드립니다.
프로당구 pba투어 당구 대회가 어느덧 대회 중반에 접어들었습니다. 10월 2일은 TS샴푸 PBA 챔피언십 16강 대회가 진행되며 이어 8강 준결승 및 결승경기가 남은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과연 우승자는 어떤선수가 될지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pba투어
TS샴푸 PBA 챔피언십 16강에 진출한 쿠드롱 및 필리포스가 예상대로 상당히 수준높은 경기를 펼쳐주며 기대에 부응하고 있으며 한국인 선수들 역시 16강에 진출하며 자신만의 플레이를 묵묵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변은 강동궁 신정주 선수등 유명세 있는 선수들이 일찌감치 탈락하며 고비를 마셨으며 김봉철, 강민구, 백찬현, 이영훈, 김현우, 신남호 선수가 TS샴푸 PBA 챔피언십 16강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TS샴푸 PBA 챔피언십 pba 투어는 전경기 서울 메이필드호텔에서 진행되며 TS 샴푸 PBA투어 챔피언십 타이틀로 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선수가 16강을 지나 8강 및 준결승 우승까지 진출할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한국인 선수가 우승해 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TS샴푸 PBA 챔피언십
pba투어 남자부 1억원과, 여자부 2천만원이 걸려있는 대회이며 총 216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서로의 자웅을 겨루게 됩니다. 특히 우승 후보로 보이는 필리포스와 쿠드롱 선수가 예상대로 16강에 진출하였으며 과연 이들이 우승을 차지할지 아니면 한국 선수들이 저지 할지 관중 포인트 역시 재미있을것 으로 보입니다.
끝까지 우승자가 누가 될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이번 당구 대회 중계는 SBS 스포츠 및 빌리어즈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니 많은 응원 및 시청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