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당구 그랑프리가 이제 곧 1개월차에 들어서는 시점입니다. 어느덧 3번째 대회 서바이벌 3쿠션이 마무리되고 12월 22일부터는 4번째 대회가 진행됩니다. 당구 중계는 "실시간경기중계"를 통해 시청 가능하니 많은 응원부탁 드립니다.
이번 서바이벌 3쿠션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는 국내 랭킹 상위 8명의 선수가 경기에 출전하며 지난 11월 예선상위 8명이 출전하게되어 총 16명이 치루는 경기입니다. 남자 3쿠션 개인전은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는 랭킹과 예선 성적순에 따라 대진이 결정되고 2차는 1차 대회 결과에 따라 정해집니다.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
선수들은 녹아웃 토너먼트로 경기를 진행하게되며 최종 승자가 우승을 차지하게됩니다. 3차 파이널에서는 1차와 2차 랭킹 포인트 합산 상위 8명에게 자격이 주어지며 파이널 출전 자격의 8명선수는 4개 1조로 풀리그를 거친 뒤 1위 결승, 2위 준결승에 진출하고 녹다운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자를 가리게 됩니다.
서바이벌 3쿠션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에 출전하는 국내 상위 랭킹 8명은 이충복, 김행직, 최성원, 최완영, 안지훈, 김준태, 최성원, 허정한, 차명종 선수가 있으며 예선 상위 8명은 서창훈, 김현석, 박수영, 조치연, 김정섭, 하민욱, 박현규, 이범열 선수가 출전하여 서바이벌 3쿠션 대회에서 흥미 진진한 경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 경기는 총 4일간 진행되고 22일 23일은 16강 경기가 진행되며, 24일에는 8강 경기가 진행됩니다. 끝으로 25일에는 4강경기 및 결승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 서바이벌 3쿠션 당구대회는 mbc 스포츠 플러스 및 아프리카를 통해 생중계되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