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크라운해태 pba 챔피언십 당구 대회가 개막하여 한참 경기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19일은 128강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이번 크라운해태 pba 챔피언십 당구는 "실시간경기중계"를 통해 시청 가능하겠습니다.
pba 128강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흥미로은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우선 아쉽게 조재호 선수는 128강에서 탈락하여 다음라운드 진출에 실패하였습니다. 조4위와 저조한 점수로 탈락하였지만 다시한번 심기일전하여 다음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PBA-LPBA
조재호 선수와 같은조에 있던 웅우옌선수와 카시도 코스타 선수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64강 진출을 확정하였습니다. 두선수 모두 해외 선수로 조재호 선수를 따돌리고 다음 라운드에 친출 확정을 하였으며 조재호 선수는 아쉽게 되었습니다.
이외 타조에서 진행된 경기에서 다크호스로 떠오른 선수가 있는데 다름아닌 서현민 선수입니다. 서현민 선수는 128강에서 조 1위로 64강 진출을 확정하였으며 뿐만아니라 최근 진행된 3개 대회에서 무패행진을 보이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크라운해태 pba 챔피언십
크라운해태 pba 챔피언십 결승까지 올라갈 선수가 어떤 선수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며 이제 경기가 4일남았기 떄문에 선수들은 더욱더 힘찬 발걸음으로 다음 경기를 준비해야하겠습니다. pba투어 크라운해태 PBA-LPBA 챔피언십 경기를 끝까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이번 크라운해태 PBA-LPBA챔피언십 중계는 SBS스포츠 및 빌리어즈 TV를 통해 전경기 중계 및 시청이 가능하니 많은 응원 및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