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육대회가 10월 4일부터 그 화려한 막을 올렸으며, 앞으로 일주일간 다양한 경기와 이벤트로 재미를 더해갈 것으로 예상되며, 오늘 소개해드릴 경기는 전국체전 당구 3쿠션 일정 및 중계로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시청이 가능하겠습니다.
전국체전 당구
이번 대회에서 의미있는 행사중 하나인 성화봉송에서 당구선수로서는 처음으로 한국 1위인 조재호 선수가 성화봉송 주자로 참여하여 의미를 더욱 부곽시켰으며 앞으로 당구선수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는 각오와 최선을 다하겠다는 인터뷰를 통해 대회 참가를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전국체전 당구의 경우 캐롬, 포켓, 스누커 등 7개 종목이 메달 경쟁에 들어가게 되며 이중 조재호 선수 또한 3쿠션 경기인 캐롬에 참고하여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첫 경기는 김행직 최성원 선수가 흥미 진진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며 국내랭킹 탑 5안에 든 두선의 짜리한 경쟁을 시청 할 수 있겠습니다.
전국체전 3쿠션
두선수 역시 국내 뿐만아니라 세계적인 경기에 다양하게 참가하여, 자신의 기량을 한껏 뽑낸 이력이 있는 선수들로 흥미진진한 경기를 보여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대회는 8일부터 시작하여 이틀간 3쿠션 예선 경기를 진행하고 이후 조재호 선수를 포함하여, 허정한, 윤성하, 김현석, 조치연 선수등 국내 유명 선수들이 참가하여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이번 전국체전 3쿠션 중계는 네이버 스포츠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어떤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당구팬들의 많은 응원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