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제 100회 전국체전 당구대회가 열띈 경쟁속에서 이변이 속출하고 있으며 각종 종목에서 금메달을 딴 선수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국체전 당구 중계를 밑의 "링크"를 통해 안내 드립니다.
전국체전 당구 결승
이번 당구 대회는 8일부터 진행되었으며 8일 노원구 월계문화체육센터에서 각 시도에서 선발된 16명의 선수들이 전국체전 3쿠션 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 16강전에서 많은 선수들의 경쟁속에서 손에 땀을 쥐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특히 광주 대표 김현석 선수는 국내 랭킹 1위 조재호 선수와의 경기를 치루었습니다.
누구도 조재호 선수가 16강에서 떨어질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겠지만 우려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초반 조재호선수가 김현석 선수을 앞도하는 모습으로 전반을 마쳤지만 이후 후반에 득점 부진으로 상대 김현석 선수의 추격이 점점 거세지며 결국 김현석 선수의 40선 선착에 경기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전국체전 3쿠션
16강을 마치고 이제 8강전과 4강 그리고 전국체전 3쿠션 결승까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입니다. 전국체전 당구 3쿠션은 9일 3시에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며 오늘 최종 3쿠션 결승 및 금메달을 목에 거는 선수를 응원할 수 있겠습니다.
3쿠션 경기 외에도 1큐션 대회에서는 최성원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걸었고, 포켓 10볼 남자부 장문석, 여자부 박은지 선수가 각각 우승을 차지하며 금메달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끝으로 이번 당구 대회는 naver 스포츠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위 링크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