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커&잉글리시빌리아드 그랑프리 2차
최근 다양한 경기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당구대회가 연이어 진행됩니다. 국내대회로 7월 9일 ~ 11일 3일간 스누커&잉글리시빌리아드 그랑프리 2차 대회를 하기 및 "링크"와 같이 안내 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경기는 대한당구연맹에서 주최하는 대회로 7/9~11일 서울 박승칠 당구아카데미에서 진행됩니다. 해당 대회는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며 연간 4회에 진행되는 그랑프리대회중 레벨 2등급으로 우승자에게 랭킹포인트인 120점이 주어지는 경기입니다.
경기는 스누커 3전 2승을 거쳐 결승전에서는 5전 3선승이 진행되며, 잉빌의 경우 100점제 3전 2선승이며 4강 및 결승은 120점제 3전 2승으로 진행됩니다. 이번에도 역시 많은 선수가 출전하며 자웅을 겨룰것으로 예상되며 스누커 국내1위인 황철호 선수 및 이대규 선수, 장호순 선수, 최경림 선수, 허세양 선수등 1위부터 5위까지의 선수들이 총출동하며 흥미진진한 경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선수들 모두 전국대회에서 두곽을 나타내고 다승의 우승경험이 있는 선수들이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는 양상이 예상됩니다.
또한 잉빌의 경우 부산시체육회 소속 이근재 선수가 현 랭킹 1위로 출전하며 2위인 황철호 선수도 호시탐탐 1위를 엿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잉빌 역시 우열을 가리기 힘들 것으로 예상되니 팬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총상금은 4,200,000원으로 1위의 경우 100만원의 상금 및 포인트가 주어지기 때문에 선수들 역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회 규칙은 IBSF, ACBS 경기규칙이 적용되며 40초 제한시 프레임당 타임아웃 2회가 주어집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한당구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요강을 살펴볼 수 있으며 위 링크를 통해 바로이동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