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국가대표급 선수들이 덴마크 라네르스 3쿠션 세계 선수권대회에 참가하여 경기를 치루고 있으며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3쿠션 세계 선수권대회 중계를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시청 가능하겠습니다.
라네르스 3쿠션 세계 선수권대회
한국 선수단은 총 6명이 출전하여 경기를 치루고 있으며 현재까지 16강전 진출을 확정 지은 선수는 최완영 선수 1명이며 경기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선수는 김행직, 조명우 2명입니다. 나머지 조재호 선수와 최성원 선수는 아쉬운 패배로 다음라운드 진출이 무산되었습니다.
최완영 선수는 16강 진출을 확정하였지만 아쉽게 패한 조재호 선수와 최성원 선수는 다음 라운드 진출이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조재호 선수는 넬린과의 경기에서 정말 아쉽게 패하여 더욱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3쿠션 세계 선수권대회
조재호 선수와 함께 최성원 선수 역시 에디 멕스의 벽을 넘지 못하여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제 남은 경기는 조명우, 김행직 선수의 경기이며 두선수 모두 좋은 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꼭 16강 진출을 확정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끝으로 이번 라네르스 3쿠션 세계선수권대회 중계는 MBC 스포츠 플러스를 통해 실시간 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위 링크를 참고 하시면 바로가기가 가능하니 많은 응원 및 시청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