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출범한 한국 프로당구협회 PBA는 12월 16일부터 5일간 SK렌터카 PBA 챔피언십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은 PBA 투어 중계를 밑의 링크를 "클릮"하시면 3쿠션 당구 중계 시청이 가능하겠습니다.
SK렌터카 PBA 챔피언십
16일부터 개막하는 이번 SK렌터카 PBA LPBA 챔피언십이 16일부터 20일까지 국내 및 해외 유명 선수들의 참가속에 진행하게 됩니다. 16일 개막식 이후 첫 경기부터 손에 땀을 쥐는 접전이 예상되는데요 그 이유는 PBA 투어 우승이력이 있는 선수들이 대거 경기를 치루기 때문입니다.
우선 필리포스 선수와 조건휘, 신정주 선수가 경기를 치루게 되며 이어 프레드릭 쿠드롱 선수 역시 첫날 경기를 펼치며 흥미진진한 경기력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외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의 집중력 및 치열한 경쟁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 됩니다.
PBA 투어
LPGA 여자 경기는 총 68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우승 후보인 이미래 선수를 포함하여 첫경기를 치룰 예정이며, 차유람선수는 3번째 도전하는 이번 대회에서 와일드 카드로 출전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PBA 투어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소노캄 고양에서 경기가 펼쳐지며 개막식 후 12시 30분부터 진행 됩니다.
시즌 마지막 대회인 이번 PBA 투어가 SK렌터카 PBA 챔피언십을 성황리에 마무리 하고 내년에도 더욱 많은 대회로 당구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끝으로 이번 PBA투어 중계는 SBS스포츠 및 빌리어즈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니 많은 응원 및 시청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