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포르투에서 진행되고 있는 3쿠션 월드컵 준결승전 2경기중 1경기가 마무리되었으며 역시나 세계랭킹 1위 딕야스퍼스가 결승에 오른가운데 이제 조명우 김행직 선수 경기의 승자가 딕 야스퍼스와 결승을 치루게 됩니다. 마지막 결승전은 mbc sport+에서 중계되며 이글 하단에 링크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겠습니다.
포르투 3쿠션 월드컵 중계
역시 이변은 없었습니다. 세계 1위 딕 야스퍼스 (네덜란드)가 루피 체넷 (터키)을 연장 승부 끝에 승리하여 결승에 먼저 선착했습니다. 특히 두선수간 팽팽한 대결이 인상깊었으며 루피 체넷 역시 호락호락 경기를 빼앗기지않고 팽팽한 접전을 보여주었습니다.
두선수간의 팽팽한 접전끝에 승부를 연장 승부치기까지 이끌고 갔으며 선공은 체넷이 먼저 시작하였으나 긴장감에 실패하였으며 바로이어 야스퍼스는 득점에 성공하며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이제 남은 포르투 3쿠션 월드컵 중계는 딕야스퍼스와 조명우 김행직 경기의 승자와 대결이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7월 첫주부터 짜릿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조명우 김행직 선수 중 어떤 선수가 최종 라운드에 진출하더라도, 세계 1위를 상대로 쉽지 않은 경기를 펼치겠지만 결국은 다시한번 우리나라 선수들이 우승 할 것으로 기대하고있으며 끝까지한국 선수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경기는 한국시간 오후 11시에 진행되며 다소 늦은시간이지만 끝까지 긴장감을 잃지않고 선수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회 중계는 mbc sport+를 통해 실시간 중계되며 위의 [중계 안내] 링크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니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줄 우리선수에게 다시 한번 응원의 화이팅을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