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pba투어 pba 팀리그 대회가 9/1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흥미진진한 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pba 팀리그 실시간 중계는 "실시간경기중계"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현재 대회는 2일차에 접어들었으며 신한 알파스팀은 sk렌터카 위너스 팀에 4:! 스코어로 승리를 거두며 승점 3점을 거머쥐었습니다. 현재 신한 알파스 팀 선수는 신정주, 조건휘, 오성욱, 김가영, 마민캄 선수이며, 상대인 sk렌터카 위너스는 강동궁, 김형곤, 에디 레펜스, 고성운, 임정숙, 김보미 선수가 한팀을 이루고 있습니다.
pba 투어
이번 pba 팀리그는 세트제 경기방식을 체택하여 1세트부터 6세트까지 경기를 진행하며 6전 4선승제로 경기가 진행됩니다. 세트별로 1세트는 남자 복식 대회이며, 2세트는 여자단식, 3세트는 남자단식, 4세터는 혼합 복시, 5세트와 6세트는 남자단식 경기로 팀별 자웅을 겨루게 됩니다.
모든 선수들은 코로나로 인해 철저한 방역속에서 경기를 치루며 경기를 진행 및 대기할 때 역시 마스크를 작용하고 경기를 치루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선수들의 많은 플레이를 한번에 시청 할 수 있어서 기존에 pba투어 개인전 보다 더욱 흥미진진한 경기력을 감상할 수 있겠습니다.
pba 팀리그
아직 대회 초반으로 어떤팀의 승리를 예측하기 쉽지 않으며, 기량과 별개로 다양한 운이 존재하는 스포츠 이기때문에 변수 적응과 스코어 관리를 철저히 해야 플레이오프 진출까지 안심하고 플레이를 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단식 뿐만 아니라 복식 경기 역시 많은 변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pba투어 pba 팀리그는 이번주 내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즐거운 경기를 모두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겠습니다. 경기 중계는 sbs 스포츠 및 빌리어즈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니 많은 응원 및 시청 부탁 드립니다.